다음카페 동영상 다운 방법

기타정보|2018. 4. 8. 10:30
  추천 글
   *  숨은 내 계좌 찾는 방법
   *  내가 가입한 보험 통합조회 방법
   *  자동차 보험사+가입내역 조회 방법

다음카페, 다음블로그, 다음카카오Tv의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고 싶다면 2getflv.co.kr 사이트의 도움을 받으면 몇 번의 클릭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라면 알툴바를 이용하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알툴바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바로가기


크롬 사용자라면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하여 간단하게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크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바로가기



여기에서는 다음카페 동영상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카페 동영상 다운



1. 다음카페에 올려진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동영상으로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이 나납니다. 공유 아이콘으로 그것을 클릭하여 소스퍼가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소스퍼가기 화면으로 바뀌면 iframe으로 퍼가기에서 소스를 복사합니다. 



3. 2getflv.co.kr에 접속합니다. 앞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면 새창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됩니다. 새창에서 2getflv.co.kr가 열리면 소스퍼가기에서 복사한 소스를 검색창에 붙여넣고 검색합니다. 



4. 검색 후에 화면 아래로 내려가면 동영상이 검색되어있습니다. 저작권법에 동의하고 다운로드합니다를 클릭하면 새창이 열리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5. 링크 중에서 하나를 클릭하여 저장 창이 열립니다. 폴더와 경로를 설정하고 저장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6. 다운로드 링크의 파일크기는 모두 동일합니다. 



7.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고 새창이 열리면서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면 동영상을 재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저장을 선택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글
   *  숨은 내 계좌 찾는 방법
   *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하는 방법
   *  자동차 보험사+가입내역 조회하는 방법


댓글()